‘호국보훈의 달’ 나라위한 기도회
상태바
‘호국보훈의 달’ 나라위한 기도회
  • 승인 2004.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민족복음화-보훈선교단

세계한민족복음화협의회(대표회장:노희석목사)가 주최하는 6.25 상기 1일 구국기도대성회(준비위원장:심훈진목사)가 지난 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10개 도시의 32개 회원교회에서 열리고 있다.

대표회장 노희석목사는 애국의 달 6월 한달간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구국 기도대성회로 선포하고 “6.25사변에 대한 민족적,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며, 회원간의 강단교류를 통하여 교회의 화합과 일치로 하나가 되고 한걸음 더 나아가 어려운 난국의 극복과 민족 평화통일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기도대성회의 강사는 대표회장 노희석목사를 비롯해 유흥옥 이병진 임용화 윤진상 허성활 이기운 김순갑 최용권 이왕근 이월량 허광수 나세웅 이홍제 박영진 전희종 김영일 김명규 심훈진 장국치 박승식 오성택 서재필 서인원 임종탁 이상수 유광선 한동철 이항범 박상기 김동현 목사 등이다.

사단법인 한국보훈선교단(이사장:하갑용목사) 경기도지부(지부장:김순봉목사)도 지난 3일 오전 수원 마이웨딩센터에서 국가유공자 나라사랑 기도회를 갖고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는 한편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순봉목사의 사회와 김창주목사의 기도, 김봉태목사의 설교로 진행된 이날 기도회에서는 남북통일과 국가안보(이순길목사), 정의로운 정치와 국가번영(천세철목사), 국가유공자 복음화와 지역발전(유명재목사)을 위해 특별기도했으며, 손학규 경기도지사의 치사와 노영구 수원보훈지청장의 격려사, 이종걸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은 후 하갑용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석훈부장(shlee@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