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사모돕기운동’ 본격 시동
상태바
‘홀사모돕기운동’ 본격 시동
  • 승인 2004.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복음화협의회(대표총재:피종진목사, 대표회장:김조목사)는 지난 17일 오전 팔래스호텔에서 제3차 정책위원회를 개최하고 홀사모 돕기를 위한 ‘사랑의 엔진달기 운동’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동 협의회는 (주)사랑의 자동차보험 대표이사 황덕규 사장과 대표총재 피종진목사가 협약서에 싸인을 하고 업무 제휴 협약서를 교환했다.

앞으로 두 단체는 자동차보험과 자동차 판매를 통해 생기는 이익금을 가지고 주님의 지상명령인 사역을 위해 헌신하다가 하늘나라에 간 목회자의 가족들 중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홀사모를 돕기 위해 공동으로 이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사랑의엔진달기운동 본부장은 동 협의회 상임 부회장이며 벧엘교회 당회장인 박태남목사가 맡기로 했다.

한편 사랑의엔진달기운동본부는 오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세복협 미주 여교역자회(총무:최창순목사)가 주관하고 LA머릿돌선교회(회장:최데이비스목사)가 약 3만 불을 지원하여 홀사모 20여 명을 초청 서부와 LA 시내 관광과 세미나를 개최키로 했다.

이날 정책위에서는 6월 한달 동안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대성회를 개최키로 했으며, 준비위원장에는 서울중앙교회 오성택목사가 맡았다. 또한 엄바울 조은태 이희수목사 3인을 새 회원으로 인준했다.

이석훈부장(shlee@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