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대학원대학교 찬양사역자 전문과정 개설
상태바
주안대학원대학교 찬양사역자 전문과정 개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9.12.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부터 매주 토요일 12주 과정

선교전문 대학인 주안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202037일부터 매주 토요일 12주간 찬양사역자 전문과정을 개설한다.

교회 찬양사역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음악, 영성, 예배, 기획, 음향, 리더십, 지도자 및 위업 연계 등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과정은 찬양사역의 길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찬양사역자 전문과정 주임교수인 손재석 목사(새이룸교회)찬양사역자가 각 교회 목회 사역에 힘이 되고 열매 있는 사역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담임목회자의 목회 사역을 동역할 수 있는 자질과 성도들을 찬양의 깊은 곳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영성, 그리고 미래를 열어갈 수 있는 탁월한 실력을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사로는 워십무브먼트 김영철 대표, 찬양사역자 민호기, 엘앙상블 단장 허진설 교수, 전 두란노예배사역기획팀장 정석찬, 뉴미니스트리 박진웅 대표, 정암유스미션연구소 이승병 소장, 소울브로즈 미디어대표 김브라이언 등 교계를 주름잡는 실력자들이 나선다.

12주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찬양인도법과 현장 사역, 음향, 리듬, 예배기획 등 찬양사역의 전반을 모두 배울 수 있으며 악기별, 기능별 전공자들의 원포인트 레슨 기회도 제공한다.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주안대학원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1년 과정 수료자 해외연수과정 참여자격, Oneheart institute Ministry 찬양사 자격증을 수여받을 수 있으며 지속적인 멘토링과 공연기회, 연구과정을 통해 지역교회와 선교지를 섬기게 된다.

등록비는 4주 단위로 15만 원이며 선 등록자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된다. 등록 문의는 주안대평생교육원 행정실(032-446-5209)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