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부흥협의회, 6.25구국기도대성회 개최
상태바
CTS부흥협의회, 6.25구국기도대성회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6.25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청주실로암교회에서…3시간 중보기도회도

▲ CTS부흥협의회와 백석ATA3기 동문회가 주최한 ‘6.25상기 구국기도회’가 지난 19일 청주 실로암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CTS부흥협의회(대표총재:윤호균 목사, 대표회장:이기쁨 목사)와 백석대 ATA3기 동문회가 주최한 ‘6.25상기 구국기도대성회’가 지난 19일 청주 실로암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실로암교회)는 “6.25전쟁 68주년을 맞아 이 나라와 민족을 지금까지 지키시고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린다”면서 “CTS부흥협의회와 ATA 모든 회원들이 부르짖는 기도는 삼천리 방방곡고을 울리는 커다란 외침으로 계속 이어져야 하기에 이 일을 위해 부르심을 받은 우리 모두는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 6.25 구국기도대성회 예배에서 백석대 ATA3기 동문들이 특송을 하고 있다.

이날 예배는 김철 목사의 사회로 애국가제창과 구호제창에 이어 백권환 목사의 기도와 안보배 목사의 성경봉독, 3기 동문회원들의 특별찬양과 오산리기도원장 권경환 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최정옥 목사의 봉헌기도와 김재유 장로의 축사, 김사라 전도사의 광고 후 이기쁨 목사의 축도로 이어졌다.

2부 구국기도회는 양향숙 목사의 사회로 회개통성기도 후 나라와 민족, 대통령과 위정자, CTS부흥협의회, ATA총동문회, 한국교회와 목회자, 세계선교와 파송선교사, 동성애 문제, 이단종파 척결과 이슬람과의 영적전쟁, 북한선교와 탈북자를 위해 오수범 김선재 김태옥 조금자 장신자 정입분 신정순 주순녀 김숙희 우상춘 강성은 이민경 목사가 특별기도했다.

이밖에 이번 연수과정에서는 양향숙 김성숙 조연순 김명순 우선화 김철 윤평강 정입분 권선희 임옥자 이애순 박이스라엘 목사가 사회와 기도를 담당하고 나영균 송요엘 김종길 박점례 강말희 목사가 축도를 담당해 연수를 진행했다.

6.25성회 기간인 18일부터 20일까지 3시간 중보기도를 가진 CTS부흥협의회는 이번 기도회에 이어 7월 7일부터 12일까지 군산엘기도원에서, 7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제9차 3시간 중보기도회,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영월호렙산기도원에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아산성산교회에서 여름집회를 실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