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크렸던 목회자들의 영성이 회복됩니다”
상태바
“웅크렸던 목회자들의 영성이 회복됩니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12.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부흥협의회 제2차 ‘3시간 중보기도회’ 성황리

지난 18일~21일까지 100여명 집중 중보기도로 응답

 

CTS부흥협의회(대표총재:윤호균 목사, 대표회장:이기쁨 목사)가 매월 셋째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3시간 중보기도회’를 갖고 영성회복과 나라와민족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고 있다.

청주 국제실로암영성원에서 오후 2시 집회와 오후 8시 집회에 이어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뜨거운 찬양과 함께 이어지는 ‘3시간 중보기도회’는 이기쁨 목사가 기도회를 이끌며 갖가지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고 있다.

▲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청주실로암교회·사진)는 “시간마다 하나님이 함께 하시고 많은 회원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은혜 가운데 3시간 중보기도회가 계속되고 있다”면서 “머리로 계산말고 무릎으로 풀자는 주제 말씀처럼 성령님을 의지하고 간절히 기도할 때 웅크렸던 목회자들의 영성이 회복되고 담대함으로 자신감을 갖고 나아가는 열매를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CTS여성부흥협의회는 지난달 20일부터 22일까지 청주 국제실로암영성원(이기쁨 목사)에서 ‘365문제해결을 위한 3시간 집중 기도성회’를 가진데 이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100여 명이 모여 2차 중보기도회를 가졌으며, 매월 셋째주 3시간 중보기도회를 계속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2차 3시간 중보기도회에는 대표회장 이기쁨 목사를 비롯해 오산리금식기도원장 권경환 목사와 박주택 정경윤 권오익 전신애 김명순 조연순 목사 등이 예배 강사로 말씀을 전했다.

3시간 중보기도회 조직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이기쁨 목사 △성회대회장:권선희 목사 △준비위원장:안보배 이애순 김정숙 목사 △사무총장:김사라 전도사 △총무국장:한지향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