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신학교 14기 동문 부부 ‘단합대회’
상태바
백석신학교 14기 동문 부부 ‘단합대회’
  • 운영자
  • 승인 2017.05.3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 30주년 맞아 지난 29~30일 설악아이파크콘도 70여명 참석
▲ 백석신학 14기, 연구원 11기 동문회는 지난 29일과 30일 1박 2일 동안 강원도 설악아이파크콘도에서 입학 30주년을 기념해 동문부부 단합대회를 가졌다.

백석신학교 14기, 연구원 11기 동문회(회장:이성재 목사)는  30주년 기념 동문 부부 단합대회를 갖고 학교발전을 위해 기도하는 한편 세미나와 열린마당 등을 통해 단합을 도모했다.

지난 29일과 30일 1박 2일 동안 강원도 설악 아이파크콘도에서 진행된 단합대회에는 동문 부부 70여 명이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다.

동문회장 이성재 목사는 “학교 입학 30주년 기념감사 부부 단합대회를 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린다”면서 “공기 좋고 아름다운 곳에서 옛 선지동산에서의 기억들을 더듬어가며 행복한 동문들로 발전하여 앞으로 더욱 동문회와 학교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인사했다.

이번 행사는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저녁시간에는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신학원장 김진섭 목사가 ‘구약의 성령님과 그리스도인의 삶’이란 제목으로 신학목회 세미나를 뜨겁게 인도했으며, 세미나 후에는 이평찬 목사가 인도하는 GOOD TV 공개방송 및 7080콘서트가 진행돼 인기를 모았다.

첫날 개회예배는 준비위원장 성두현 목사의 사회로 김인자 목사의 기도와 설립자 장종현 목사의 영상 메시지에 이어 이정구 목사의 성경봉도과 총동문회장 최현기 목사의 ‘이루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임원들의 특별찬송이 있었다.

이어 이성재 목사의 인사말과 총회장 이종승 목사의 영상축사, 총회관건립위원회 본부장 이승수 목사의 축사, 윤희화 목사의 헌금기도, 손청동 목사의 광고 후 황규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밖에 새벽기도회는 김형선 목사의 사회, 손덕 목사의 기도, 이창섭 목사의 설교, 오경춘 목사의 축도가 있었으며, 폐회예배는 서재은 목사의 사회, 김동기 목사의 기도, 장경우 목사의 설교, 손청동 목사의 광고, 김진옥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