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목회상담총동문회
상태바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목회상담총동문회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12.14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함덕기 목사 제7대 동문회장에 취임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목회상담동문회 제7차 총회 및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5일 연세동문회관에 열려 함덕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남구로성전)가 제7대 동문회장에 취임했다.

2백여 명의 동문회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년 동안 5, 6대 동문회장으로 동문회의 발전과 회원들을 위해 수고한 박형준 목사(순복음평택중앙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7대 동문회장 함덕기 목사는 “역대 동문회장님들과 임원들이 아름답게 일구어낸 모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동문 목회자들을 섬기며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동문회장 박형준 목사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하여 지창용 목사의 사회로 임영희 목사가 기도하고, 주형석 목사가 성경봉독한 후 초대동문회장 강영선 목사가 ‘뒤를 돌아보라’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특별기도 순서에는 상임위원들인 김미숙 최준문 정준래 목사가 나라의 안보, 동문회와 모교 발전, 한국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각각 기도했고, 성연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 후 사무총장 김진옥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식에서는 7대 동문회장인 함덕기 목사가 박형준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고, 연합신학대학원 유영권 대학원장이 신임 동문회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이후 유영권 대학원장과 임원순 목사가 격려사를, 직전동문회장 김영희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