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일본 켄 코퍼레이션 시게루 사토 회장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백석대학교, 일본 켄 코퍼레이션 시게루 사토 회장에 감사패 전달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6.01.2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취업 협력에 대한 감사인사 전해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는 지난 20일 일본 켄 코퍼레이션 본사를 방문해 일본 프리미엄 호텔 그룹 켄 코퍼레이션(Ken Corporation)의 시게루 사토(Shigeru Sato) 회장에게 학생들의 해외 취업을 적극 지원해주는 것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켄 코퍼레이션은 괌 지역의 하얏트, 힐튼, 니코, 쉐라톤, PIC 등 다양한 브랜드의 호텔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국 캘리포니아, 사이판과 일본 전 지역에 다양한 브랜드의 호텔을 운영 중인 글로벌 호텔 그룹이다.

이날 감사패 전달과 함께 백석대학교와 켄 코퍼레이션은 양 기관의 발전과 상호 협력 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기도 했다.

관광학부 호텔경영학과 장현종 교수는 “현재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학생들은 켄 코퍼레이션 산하 호텔들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와 연계해 해외 취업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우호적인 협력관계가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켄 코퍼레이션 시게루 사토 회장은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학생들은 실무능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성실함, 바른 인성을 가지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이런 이유로 2015년에는 우리 켄 코퍼레이션이 투자한 오키나와 하얏트에 백석대학교의 학생들이 취업해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오늘 협약을 계기로 다른 분야의 협력도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켄 코퍼레이션은 PHR KOREA를 운영해 국내 관광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