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총동문회 자랑스러운동문상 시상
상태바
백석대 총동문회 자랑스러운동문상 시상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12.0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오전 11시 백석아트홀

총동문회의 날 기념해 11명에게 수상

 

▲ 정용범 목사

백석대학교 총동문회(회장:정용범 목사)가 주최하는 2015년 백석대학교 총동문의날 기념예배 및 자랑스런 동문상 시상식과 총람 출판기념식이 오는 15일 오전 11시 백석아트홀에서 거행된다.

총동문회장 정용범 목사는 “백석학원 39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극진하신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길 기원한다”면서 “백석학원의 놀라운 발전을 보면서 동문으로서 큰 자긍심과 기쁨을 느끼며 5만여 동문들의 화합과 결속을 위한 자리에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예배와 2부 자랑스런 동문상 시상, 3부 총람 출판기념식, 4부친교 및 식사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하는 사람들에게는 선물과 식사가 제공된다.

제12회 자랑스런 동문상에는 교단발전분야에 최낙중 목사(해오름교회), 교회성장분야에 허남길 목사(온누리교회), 목회분야에 정원달 목사(양의문교회), 김만열 목사(청주영안교회), 신학분야에 홍성길 목사(백석대학교), 교육분야에 한만오 목사(백석대학교), 정보통신분야에 신장환 목사(낙원성도교회), 사회봉사분야에 두재영 목사(꿈을이루는교회), 복지분야에 이상근 목사(주예수사랑교회), 북한선교분야에 김성은 목사(갈렙선교회), 여성지도자분야에 서미순 목사(새빛교회) 등 총 11명이 수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