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회 통해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꿈을 꾸자"
상태바
"수련회 통해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꿈을 꾸자"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5.08.1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 24일부터 평창에서


메르스로 연기됐던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2015,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수련회의 주제는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지난 6월 메르스 여파로 수련회를 연기했지만, 오히려 철저한 준비를 통해 더욱 은혜로운 수련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CCC의 설명이다.

CCC 박성민 대표는 초대의 말에서 “우리가 사는 세상은 쫓아가기 힘든 속도로 빠르게 변화되고 있다, 대부분의사람들이 그 속에서 정신없이 주어진 것을 쫓아다니며 살고 있다”며 “‘나는 누구고, 왜 이 세상을 살아가야 하며, 나의 꿈은 무엇인가’ 등 근본적 문제들을 생각할 여유조차 없는 듯하다”고 전했다.

박 대표는 “그런 질문을 고민할 ‘여유’가 있으며 답을 찾기에 최적의 시간이 대학시절”이라면서 “대학시절은 맑고 빛나는 꿈과 비전을 품을 수 있는 시간이며, 주어진 사회 속에 리더로 자신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든 것의 근본이며 모든 것의 모든 것 되시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을 초대하고 있다. 스스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시며 자신을 따르는 자들을 향해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겠다’고 약속하신 그분이 우리와 함께 하시겠다고 초대하고 있다”며 “여름 수련회는 그분과의 만남과 더불어 교제의 깊이가 더해지는 시간이다. 함께 꿈을 꾸며, 함께 주님의 축복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CCC는 지난 6월 22일로 예정됐던 수련회가 연기된 이후 나라와 민족을 위한 40일 연쇄 금식기도와 함께, 당시 메르스 여파로 인한 헌혈 참가 감소되는 상황 속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헌혈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