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나사렛형제들 2014금식수련회 개최
상태바
CCC 나사렛형제들 2014금식수련회 개최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3.11.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대전 회장단모임서 2014사업계획 확정

CCC 나사렛형제들(회장:김기용 장로) 전국 회장단은 지난 23일 대전대학교 지산도서관 세미나실에서 회장단모임을 갖고 2014년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캠퍼스에서는 학원 복음화를 부르짖던 나사렛형제들은 직장과 교회, 가정, 각자가 있는 장소에서 민족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이 때문에 2014년 나사렛형제들의 첫 행사도 바로 기도. 오는 1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부암동 CCC본부 대강당에서는 ‘2014 나사렛형제들 신년금식수련회’가 개최된다.

‘너희가 내 손에 있느니라’라는 주제의 수련회에는 CCC대표 박성민 목사, 안산동산교회 김인중 목사, 전 CCC 국제부총재 정인수 목사 등이 강사로 참석한다.

또한 수련회에서는 통일선교, 직능별특강, 비전캐스팅, 기도합주회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지역별, 직능별 모임 활성화를 위해 6월에는 ‘CCC 나사렛형제들 전국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사역뿐 아니라 네팔, 캄보디아 등 해외 전문인 사역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대만CCC 설립 50주년을 맞아 ‘미션 타이완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전국 8개 광역시, 군, 도를 포함한 총 44개 지구의 나사렛회장들은 각 지역별 나사렛 모임 현황과 사역을 보고하기도 했다. 본부의 경우 직장인 사역과 서울, 경기 지역 나사렛 순모임 사역을 정기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미디어사역, 졸업생과 나사렛형제들을 위한 신앙교육 사역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회장 김기용 장로(충북여고 교감)는 “2013년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민족의 불씨가 되겠다고 고백했던 나사렛들이 모였다”며 “2014년에는 하나님께서 그 타오르던 불씨를 다시 새롭게 일으켜주시길 소망하며, 사회 곳곳에서 헌신하고 있는 나사렛들이 다시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4 나사렛형제들 신년금식수련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CCC 나사렛형제들 홈페이지(http://cccnb.kr)를 통해 등록할 수 있고, 참가비는 3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