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을 위한 직분자훈련과 교회부흥”
상태바
“2014년을 위한 직분자훈련과 교회부흥”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3.11.05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무료초청 19차 컨퍼런스

CBS 기독교방송 부흥한국(대표:박성준 목사)이 실시하는 제19차 ‘2014년을 위한 직분자훈련과 교회부흥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박성준 목사는 “위기의 한국 교회이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훈련된 직분자들이 함께 섬기어 나갈 때에 교회가 건강하게 부흥되리라 확신한다”면서 “몸 된 교회의 기둥으로 세우신 직분에 합당한 말씀으로 훈련하는 장에 초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첫째로 2014년 임명될 직분자들에게 교회부흥에 관한 실천적 훈련에 역점을 두고, 둘째로 실전목회로 교회부흥을 이룬 강사들의 재미나는 강의 진행된다. 셋째로 강의 후에 시간마다 열정적인 기도로 결단하며, 넷째로 참가자에게 “우리도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사명고취를 시킨다.

강사로는 김인중 목사(안산동산교회)가 ‘성령에 사로잡혀 번식-전도하는 제직’이라는 주제로, 정성진 목사(거룩한빛광성교회)가 ‘나는 행복한 직분자’라는 주제로, 안승철 목사(대전중앙교회)가 ‘실천, 긴증, 열정으로 칭찬 받는 직분자’라는 주제로, 이문희 목사(맑은샘광천교회)가 ‘역기능 지역에서 우리교회도 성장된다’라는 주제로, 김상현 목사(부광교회)가 ‘직분자여! 예수님과 전도의 현장으로’라는 주제로, 이동석 목사(능력교회)가 ‘기도, 전도, 비젼을 품은 충성하는 직분자’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또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가 ‘당신도 멋지고 행복한 제직이 될 수 있다’라는 주제로,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가 ‘영적훈련과 전도에 충성하는 직분자’라는 주제로, 장경덕 목사(가나안교회)가 ‘강한 직분자가 교회부흥을 이룬다’라는 주제로,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가 ‘2014년 구역모임을 통한 불신자 전도’라는 주제로, 임석명 목사(광주순복음교회)가 ‘불신자 중심 마인드로 열매 맺는 직분자’라는 주제로, 박동찬 목사(일산광림교회)가 ‘기본에 충실한 제직, 소그룹 실천 부흥’이라는 주제로, 이기용 목사(서산성결교회)가 ‘성령충만한 직분자 교회부흥과 전도’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이번 19차 컨퍼런스는 서울지역(11월 19일, 상도교회)을 비롯해 경북지역(11월 21일, 화원교회), 호남지역(11월 26일, 여수은현교회), 수도권1지역(11월 28일, 청운교회), 중부지역(12월 3일, 천성교회), 수도권2지역(12월 5일, 오병이어교회), 경남지역(12월 6일, 울산흰돌교회) 등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