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여성 '리더십'에 날개를 달다
상태바
직장 여성 '리더십'에 날개를 달다
  • 이덕형 기자
  • 승인 2013.04.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YWCA-IBK기업은행, '직장 여성 리더십 교육' 개최 예정

서울YWCA(회장:차귀숙)과 IBK기업은행은 근무 3년차 이상 직장 여성을 대상으로는 'Job & 일 UP' 직장여성 리더십 개발교육을 오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7시에 진행한다.

서울Y 관계자는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 여성이 현명한 우리 사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구루피플스 이창준 대표가 강사로 나서 '자기관리 역량' 및 '조직관리 역량'강화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교육은 리더십 유형을 구분해 조직내 참와 변화를 이끌어내는 모델 개발, 실천과제 해결 중심의 팔로우 업 워크숍, 멘토 오픈특강 등 총11회로 진행된다.

특히 오픈특강에서는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책은 도끼다'의 저자인 광고계 박웅현 씨가 '답은 내 앞에 있다'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서울YWCA 홈페이지(www.seoulywca.or.kr)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jubu@seoulywca.or.kr)로 전송하면 되며 마감은 내달 10일까지이다.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는 전화(02-3705-6097)로 가능하며 참가비 60만 원 중 53만 원은 IBK기업은행에서 지원해 자부담 7만 원으로 참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