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사 학위 동시에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
상태바
신학사 학위 동시에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3.03.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듀원격평생교육원, 연중 수시 모집

한국에듀원격평생교육원(원장:림택권 목사, www.koredu.or.kr)은 인터넷으로 신학을 공부할 수 있는 평생교육원을 개원, 신학사와 동시에 사회복지사 2급 및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에듀의 교육프로그램은 일반 신학교나 신학대학교와 달리 인터넷으로 신학학사 과정을 이수할 경우 평생교육진흥원장과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이 수여하는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특히 신학대학 학사과정을 하면서 사회복지사 2급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함께 취득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듀 교수진은 대부분 신학대학교 전임교수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른 어느 곳보다도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고, 과목별로 조교들을 배정하여 학습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있다. 인터넷이 서투른 초보자들도 PC원격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한국에듀 탁명진 회장은 “최근 자격증 취득을 도와준다고 접근하는 사기성기관이 많은 때에 교육기관 선정의 중요성이 더욱 크다”면서 “현재 타 종교기관이나 이단에서 운영하는 기관들이 여러곳이기에 신앙을 바탕으로 한 교육기관에서 강의를 듣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탁 회장은 “한국에듀에서는 인터넷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직장생활이나 개인사업으로는 시간이 없는 분들과 대학교가 너무 멀어 엄두는 낼 수 없는 분들, 그리고 등록금이 부담돼 공부를 미룬 분들에게 좋은 기회”라면서 “정부지원 없이 선교원을 운영하는 교회가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 후 일정기간 지나면 정부 지원을 받으면서 어린이 집을 운영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초교파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터넷100%수업으로 신학교 학사과정(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을 운영하는 한국에듀는 연중 수시로 학습자 모집을 하고 있으며, 원래 등록금은 7과목기준 105 만원이지만 매기수마다 선착순특별장학생을 선발해 한 학기 66만원이라는 초 저렴한 등록금으로 최고의 학위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문의:02-822-42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