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인들의 상조를 책임지겠습니다”
상태바
“백석인들의 상조를 책임지겠습니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10.1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기독상조119 업무협약

백석총회와 기독상조119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박종호 부회록서기, 정병훈 서기, 정영근 총회장, 유성열 대표, 이경욱 사무총장, 최도경 부서기.

예장 백석총회(총회장:정영근 목사)와 기독상조119(대표:유성열 목사)는 지난 17일 총회본부에서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하고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백석총회와 기독상조119를 지정 장례서비스 업체로 지정하고 기독상조119는 백석총회 산하 목회자와 성도들의 상조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기독상조119가 제공하는 상조서비스는 웨딩, 칠순, 장례를 제공하며 회원이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웨딩과 칠순은 행사 3개월 전에 신청하며, 장례는 24시간 통화되는 긴급전화(1661-4119)로 신청하면 2시간 이내에 의전팀장이 현장에 도착해 상담 후 행사를 진행한다.

장례 행사시 교단 총회장 또는 교회 명의의 리본을 부착한 꽃바구니를 제공하며, 회원들에게는 납골당 안내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백석총회 성도들의 장례행사는 백석총회장으로 진행하며, 총회 근조기 무상 제공, 총회장 명의의 근조화환 3단 무상 제공, 고급 관보 제공을 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총회 정영근 총회장을 비롯해 정병훈 서기, 최도경 부서기, 김종명 회록서기, 박종호 부회록서기, 이경욱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기독상조119에서는 유성열 대표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