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울학회,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
상태바
바울학회,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
  • 정민주 기자
  • 승인 2012.02.0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31일 바울학회 산년하례예배

바울학회(상임회장:정용두 목사) 지난달 31 노량진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와 함께 대표고문 방지일 목사와 대표회장 림인식 목사의 취임 축하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서 강신원 원로목사(노량진교회)협력하여 선을이라는 주제로 설교를 전하면서 바울 사도가 밝힌 대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새것이 되었고 살든지 죽든지 주의 것임을 알아야 한다 말했다. 또한예수님께 순종하며 충성하고, 하나님께서 협력하여 선을 이루어주심을 믿고 복음을 전하며 영적인 전쟁에서 승리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자 강조했다.

또한
이날 축사는 이만신 목사(한기총 명예회장) 여충호 목사(노량진교회) 맡았다. 목사는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섭리로 바울학회가 설립되고 계속 발전해왔다앞으로도 방지일 목사와 림인식 목사의 인도를 따라 바울학회가 더욱 발전하여 한국 교회가 부흥되고 남북복음통일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축사했다. 이어 목사는바울학회가 2012년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일을 추진하여 성취하기를 축원한다 말했다.

한편, 이날 예배는 학회 선임공동회장인 오창학 원로목사(신촌교회) 사회로, 학회공동회장인 이금세 원로장로(영세교회) 기도로, 노량진교회 기쁨찬양대와 바울중창단의 특송으로, 학회 상임회장 정용두 목사의 인사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