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성진 목사, 미래목회포럼 대표 취임
상태바
[TV] 정성진 목사, 미래목회포럼 대표 취임
  • 운영자
  • 승인 2011.11.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최이우 목사 이사장-오정호 고명진 목사 부대표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1104_2.wmv

(서울 = 공종은 기자) 미래목회포럼 새 이사장과 대표에 최이우 목사(종교교회)와 정성진 목사(거룩한빛광성교회)가 취임했습니다.

미래목회포럼은 4일 오전 11시 앰버서더호텔에서 ‘이사장, 대표, 부대표 취임식 및 임원, 자문위원 위촉식’을 갖고 새 임원진을 구성하는 한편, 한국 교회의 개혁과 건강한 성장, 그리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로 했습니다.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 이정익 목사(신촌성결교회)는 ‘종교개혁시대’라는 설교를 통해 미래목회포럼이 개혁의 불을 당겨 방향을 잡아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누군가 개혁의 불을 당겨줄 것을 원하고, 뭔가 액션을 취해주기를 바라는데, 미래목회포럼이 개혁의 불을 당기고 방향을 잡아야 한다.”

이사장에 취임한 최이우 목사는 공의로운 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대표 정성진 목사도 영적 각성을 통한 자정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미래목회포럼은 부대표에 오정호 목사(새로남교회)와 고명진 목사(수원중앙교회)를 선임했으며, 9개 교단 회장과,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등 14개 지역 대표를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아이굿뉴스 공종은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