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성화교회, 60회 경로잔치 풍성
상태바
오정성화교회, 60회 경로잔치 풍성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0.10.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지역 어르신 5백명 초청 음식과 선물 제공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에 위치한 오정성화교회(담임:이주형 목사)가 분기별로 실시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위안잔치가 60회를 맞아 지난 2일 풍성한 자리를 마련했다.

오정성화교회 성도들은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교회 교육관에서 지역 어르신 5백여 명을 초청해 ‘제60회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 위안 잔치’를 열고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김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부채춤과 복화술 공연, 어울림 노래자랑 등으로 즐거운 한 때를 선사했다. 불고기 전골과 떡, 과일 등 푸짐한 식사 메뉴도 준비했다.

이 교회는 매달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에게도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성탄절에는 경로잔치와 함께 어려운 학생과 이웃들에게 장학금과 사랑의쌀을 전달하는 등 사랑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주형 목사는 “한결같은 사랑으로 봉사하는 성도들에게 감사하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경로잔치 이외에도 목요일 실버대학 운영, 무료 급식, 이·미용 봉사, 체육 행사, 건강 특강, 효도 관광,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 노인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이유석 장로의 사회로 1부 예배를 드렸으며, 김만수 부천시장과 김관수 시의회의장이 참석해 축사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