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춤꾼들 백석대로 모여라”
상태바
“크리스천 춤꾼들 백석대로 모여라”
  • 공종은
  • 승인 2008.05.0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목실, ‘2008 백석 CCD 경연대회’ 개최

백석문화대·백석대, 전국 교회 CCD팀 대상

9일 예선·15일 본선대회, 총 2백만원 상금


춤에 자신있는 크리스천 학생들이라면 올 봄 백석대학교가 주최하는 ‘백석 CCD 경연대회’에 참가해 보자. 남과 다른 기량과 뛰어난 춤을 선보인다면 신나게 춤도 추고 장학금도 함께 거머쥘 수 있다.

 

백석대학교 교목실(교목 부총장:허광재 박사)이 2008 사랑 축제 ‘Spring Propose’ 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백석문화대학과 백석대학교 재학생들, 전국의 교회 중 CCD(Contemporary Christian Dance)에 관심이 있는 재능있는 크리스천 젊은이들이 모일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 ‘백석 CCD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교목실이 주최하는 ‘백석 CCD 경연대회’는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 예선을 거쳐 15일 오후 5시 백석홀 대강당에서 본선 진출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경합을 벌이게 된다.


백석 CCD 경연대회는 백석대학교 교목실이 CCD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기독교 젊은이들이 모일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해 마음껏 찬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독교적 문화를 발전시켜 지역 복음화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백석문화대학과 백석대학교를 비롯한 전국의 교회와 대학에서 활동하는 CCD팀이 참가할 수 있다. 


CCD 경연대회 참가곡은 WMA 파일로 CD를 제작해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CCD팀은 1팀 당 최소 3명에서 최대 30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발표 시간은 5분 30초다. 경연대회는 창의력 30점, 안무 습득력 30점, 내용 전달력 20점, 관객 호응도 20점 등을 종합해 총 100점 만점으로 심사하게 된다.


백석 CCD 경연 대회 대상 1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만원, 금상 1팀은 상금 40만원, 은상 1팀은 상금 30만원, 동상 1팀은 상금 20만원, 장려상 6팀은 각 상금 1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G 용량의 USB 메모리와 휴대용 칫솔 살균기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경연대회와 관련, 허광재 교목 부총장은 “교회 내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CCD 문화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이번 경연대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면서 “활기찬 몸짓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젊은이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고, 교회 내 건전 문화와 기독교 문화를 확산·발전시키는 일에 CCD 경연대회가 큰 기여를 하기를 바란다”는 바람도 함께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