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하는 설교에 도전하라
상태바
부흥하는 설교에 도전하라
  • 송영락
  • 승인 2007.10.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설교학 석학인 미국 콜롬비아신학교 캠벨교수가 한국교회 목회자들과 교회부흥을 위한 선교전략을 나누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목회자신문사(이사장:김동엽목사, 사장:김철종목사)가 단독으로 개최하는 목회자세미나는 오는 15일 동승교회(서정호목사)에서 ‘부흥하는 설교에 도전하라-하나님의 교회를 세우는 설교’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교회성장과 부흥을 위한 선교전략을 위해 두 번의 강의로 진행되는데, 첫 번째 강의는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는 설교-비전 실행’을, 두 번째 강의는 ‘사랑으로 행하는 진리의 선포-성경의 난해 구절 설교하기’를 주제로 다룬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인 찰스 캠벨박사는 세계적인 설교학 석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세계설교학회 회장을 맡고 있다. 콜롬비아신학교 신학석사과정 책임자 및 설교학 부교수, 설교자를 위한 잡지의 편집위원으로 헌신하고 있다. (문의 766-8671~2)

 

이번 세미나는 건강한 교회의 성장과 설교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설교를 경험하는 귀중한 시간 될 예정이며, 세계적인 설교학 대가인 캠벨교수를 직접 만나는 것만으로도 감동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한국교회 목회자들을 위해 무료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