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빈곤어린이 위한 연주회”
상태바
“전세계 빈곤어린이 위한 연주회”
  • 현승미
  • 승인 2006.12.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뷰티플 콘서트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세계적인 어린이 양육단체 컴패션의 한국지부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과 문화자선단체인 뷰티플 마인드(대표:배일환교수·이화여대)의 공동주최로 오늘 10일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뷰티플 마인드…뷰티플 콘서트 서울’이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진지한 관심을 갖고 있는 주최측의 성경 그대로 공연 수익금 전액이 한국컴패션에 기부되어 전세계의 꿈을 잃은 어린이들을 양육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출연 연주자들 역시 연주료 전액을 한국컴패션에 기부할 예정인데, 전문 실내악단인 소마트리오와 명성황후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소프라노 김원정, 2004년 ‘21세기를 이끌 우수인재’로 선정되어 대통령상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김예지, 박민수, 장애우 연주팀인 온누리 사랑 챔버와 12명의 첼로 연주자로 구성된 이화 첼로 앙상블 등 연주자만 총 32명이 출연한다.


연주 곡목으로는 이화첼로앙상블이 연주하는 프랑크의 ‘생명의 양식’으로부터 피아니스트 김예지가 연주하는 쇼팽의 즉흥환상곡, 소마트리오가 연주하는 클래식 곡과 찬송가와 시각 장애 재즈 연주자 박민수가 부르는 ‘소원’, 그리고 명성황후 주연의 소프라노 김원정이 부르는 ‘오버 더 레인보우’ 등 클래식에서부터 영화음악과 CCM 등 편안하며 감동있는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