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복학 신청 서두르세요”
상태바
“2학기 복학 신청 서두르세요”
  • 공종은
  • 승인 2006.07.0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필자들 예비군 대원 신고도 함께 해야

2006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이 오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실시된다.

종합인력개발원은 복학 신청과 관련 이같이 일정을 발표하고 학생들이 기간을 엄수해 복학을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2학기 복학 예정자이면서 기간 만료자인 경우에는 별도의 구비 서류 없이 인터넷으로 복학을 신청할 수 있으며, 종합인력개발원 홈페이지(http://onestop.bcc.ac.kr)에서 로그인 한 후 학적 변동 신청→복학 메뉴 선택→복학 신청 버튼 클릭→입력 후 종료하면 된다. 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종합정보시스템을 로그인하면 된다.


수강을 신청할 경우 복학 신청을 한 후에 학부(과) 사무실로 직접 방문해서 신청하며, 휴학 기간 만료자가 해당 학기에 임의로 복학 신청을 하지 않으면 제적 처리되므로 유의해야 한다. (041-550-0581)


휴학 사유가 소멸돼 조기에 복학을 희망하는 조기 복학자의 경우에는 학부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지도 교수와 상담하고, 복학원을 종합인력개발원 학생 서비스에 접수하면 된다. 복학을 위해서는 복학원과 보호자와 본인의 도장, 전역증 또는 주민등록초본(군입대 휴학자의 경우) 등의 서류를 첨부해야 한다.


또한 군 제대 후 복학하는 학생들의 경우 예비군 연대(041-550-9035)에 예비군 대원 신고를 해야 한다. 예비군 대원 신고는 8월 28일부터 9월 8일까지 신고해야 하며, 인터넷으로 신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