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헌정보실 ‘e-book 다독자 시상식’
상태바
문헌정보실 ‘e-book 다독자 시상식’
  • 공종은
  • 승인 2006.06.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옥·조연화 학생 등 25명 수상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의 통합 도서관인 백석학술정보관 문헌정보실이 최근 e-book 다독자 시상식을 가졌다. 

e-book 다독자 시상은 문헌정보실이 2006학년도 1학기부터 새롭게 서비스하고 있는 e-book, e-learning 컨텐츠에 대해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방법의 하나로 실시한 것으로, 도서관의 개관이나 위치와 상관없이 365일 어느 곳에서든 이용 가능한 전자자료를 말한다.


e-book 다독자 시상 결과 안윤옥 학생(백석문화대학 보건학부)과 조연화 학생(백석대학교 기독교학부)이 1등을 차지했고, 2등에는 황선미 학생(백석문화대 공무원학부)과 최선미 학생(백석대학교 사범학부)이 각각 상을 수상했다. 3등에는 황윤희 학생(백석문화대학)과 우현애 학생(백석대학교)을 비롯한 21명의 학생들이 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문헌정보실은 e-book 다독자 시상을 위해 지난 5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의 이용 상황을 집계했으며, 수상자들은 많게는 7백50여 권에 이르는 자료를 대출해 열람했다.


한편 학술정보관에서 제공하는 e-book과 e-learning 서비스는 전공 교수들이 컨텐츠를 직접 평가해 선정됐으며, 앞으로 더 우수한 컨텐츠를 엄선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