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풍요롭게 가꿔가자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풍요롭게 가꿔가자
  • 김옥선
  • 승인 2006.04.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하이패밀리 세미나
 

풍요로운 가정의 달을 맞이하기 위해 교계 각 단체에서는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 가정선교원은 오는 4일부터 2박 3일간 광림수도원에서 건전하고 행복한 가정을 가꿀 수 있는 ‘아름다운 가정생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무엇보다 부부가 하나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성경적 근거에 의해 가정세우기, 세상적인 계획과 하나님의 계획을 대조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를 통해 습득한 지식을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며, 주변사람들에게 결혼원리를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사로는 신종곤 목사(가정선교원 원장), 김미숙 간사(가정선교원), 송대호 목사(온누리교회 부목사), 차현미 간사(국제C.C.C. 리더십), 이영호 목사(전 C.C.C. 커뮤니티&충청광역 대표) 등이 나서 아름다운 가정세우기의 원리와 실제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제 C.C.C. 가정사역 책임자 테니스 레이니는 “다른 사람들이나 환경을 생각하지 말고 부부로서 서로를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아름다운 가정생활’세미나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권장했다. 참가신청은 C.C.C. 가정선교원 02-394-0635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하이패밀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아이템 5가지를 마련하고 세미나를 오는 25일에 갖는다. ‘가정에서 천국을 경험하려면’이라는 주제강의로부터 5월 가정설교준비, 특별 프로그램, 가정의 달을 성공적으로 보낸 사례발표, 목회자가 행복해야 성도가 행복하다는 아이템으로 진행되게 된다. 또한 여러 가지 가정설교에 대한 예화와 저출산극복을 위한 성경공부 교재와 같은 아이템도 더불어 제공한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문의:02-2057-00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