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흥 100주년 어린이대회 성황
상태바
대부흥 100주년 어린이대회 성황
  • 송영락
  • 승인 2007.07.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천여명의 어린이 꽃동산교회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

한국교회 대부흥 100주년 어린이대회가 지난 7일 꽃동산교회에서 ‘성령으로 새롭게’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3천여명이 참석한 어린이대회는 뮤지컬단 쏠티와 함께와 가수 자두의 간증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확인하고 어린이가 하나님의 꿈이자 비전임을 선포하는 행사로 치러졌다.

 

특히 가수 자두는 “어른들의 지적으로 의기소침해 있던 나의 모습을 하나님은 벌써 아셨고, 내 모습 그대로 사랑하셨다”면서 “이처럼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하나님께서는 이미 알고 계신다”면서 “생각을 내어놓고 기도할 때 가장 좋은 길로 예배해주신다”고 간증했다.

 

이어 설교를 맡은 변규정목사(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총무)도 소아마비 때문에 힘들었던 자신의 어린 시절, 예수로 인해 위로받았음을 회고하고 “예수 만나는 삶을 살자”고 호소했다. 그는 “집에 돌아와도 혼자인 어린이, 학교에서 왕따인 어린이, 가정불화로 인해 상처받는 어린이라도 예수께 의지하면 감사와 기쁨의 삶을 살게 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참석자들은 왜곡된 교육에 대한 기독교적 대안을 제시하는 ‘교육비전선언문’을 발표, ▲ 성령이 주도하시는 하나님의 교육이 이 땅에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 모든 세대에게 하나님 나라에 대한 비전과 그에 따른 기독교 가치관을 정립시키고 ▲ 공동체와 민족을 섬기는 신앙과 교육의 모습을 회복하는데 노력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