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내가 함께하는 `예수사랑 캠퍼스축제`
상태바
너와 내가 함께하는 `예수사랑 캠퍼스축제`
  • 이석훈
  • 승인 2005.05.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천안대, 비기독인 학생 전도하는 축제한마당

 

백석대학과 천안대학교 ‘2005 예수사랑 캠퍼스 축제’가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양 대학 교정 및 백석홀에서 거행됐다.

‘하나님이 함께, 이웃과 함께, 너와 내가 함께’를 주제로 매년 열리는 예수사랑 캠퍼스 축제는 양 대학 내 비기독교인 학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복음을 접할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교내 기독인 학생들(각 학부 선교부장, 선교단체 및 기독동아리), 대학교회가 연합하여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전도를 실천하며 대학문화 저변에 백석정신을 확대하여 학원복음화에 크게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기존의 ‘천대인 컨퍼런스’와 같은 전도초청 집회의 장점을 극대화하면서 참여대상의 확대, 프로그램의 다양성 확보 등 보완할 요소들을 고려하여 1주일 동안 백석대학과 천안대학교의 각 해당 채플에 강사를 초빙하여 전도집회 형식의 예배를 진행했다. 각 학부 예배에는 김현철목사와 이지선자매 등이 강사로 초청됐으며, 결신학생들을 특별 관리하고 백석대학교회와 연계해 신앙지도도 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교정에 부스를 설치하여 교내 소속 모든 선교단체 및 기독동아리의 전도활동을 장려하고 지원하여 실제적인 전도활동이 이뤄짐과 동시에 각 기독단체들의 동반상승 효과를 기대하며, 백석대학교회 성도들의 섬김과 봉사를 통해 학원복음화의 입체적 방안을 강구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선교단체 및 기독동아리 옥외 전시 및 전도활동과 선교세미나, 노방전도, 먹거리 장터 및 바자회, 선교카페, CCM페스티발, 음악축제, 경배와 찬양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