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당신의 손을 잡고 날아오를래”
상태바
“믿음으로 당신의 손을 잡고 날아오를래”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3.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라이프워십, 싱글앨범 ‘날개(feat. 오한솔)’ 발표

내겐 주님과 같은 능력은 없어도 당신의 손을 잡고 물 위를 걸어볼래
내겐 주님과 같이 날개는 없어도 당신의 손을 잡고 날아오를래

홀라이프워십이 지난 19일 싱글앨범 ‘날개’를 발표했다. 이 곡은 홀라이프워십의 작곡가 한요섭이 작사, 작곡한 곡이며 현재 독일에서 활동 중인 홀라이프워십 3기 보컬 오한솔이 불렀다.

작곡가 한요섭은 시편 139편을 묵상하며 이 곡을 썼다. 한요섭은 “믿음을 지키며 살기 위해 오늘도 애쓰고 있는 모든 주님의 자녀에게 언제나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날개 아래 있음을 그리고 그 길을 함께 걸어가는 동역자가 있음을 말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시편기자가 쓴 시대의 바다 끝은 세상의 끝이라는 의미로 쓰였으며 위험한 장소, 두려움의 대상이었다. 시편기자는 가장 위험한 장소와 때에도 하나님께서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을 고백한다.

곡의 제목처럼 오한솔은 삶에서는 하나님의 크신 날개 아래, 먼 훗날에는 기쁨이 넘치는 하나님 나라에서 만나 서로의 믿음의 여정을 나누는 시간을 소망하는 찬양을 부른다.

한편 홀라이프워십의 신규 음원 발매에는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루아흐 크리에이티브(Ruach Creative)가 영상팀으로 참가했다.

홀라이프워십은 앞으로도 계속 음원발매를 예정 중이며, 발매 전에는 사전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악보는 홀라이프워십 유투브 ‘커뮤니티’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사역문의는 홀라이프워십(010-2458-2046)에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