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속 이야기, 신나는 노래로 배우자”
상태바
“성경 속 이야기, 신나는 노래로 배우자”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3.1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 OTT 퐁당, ‘고고바이블송’에서 무료 지원

미취학 아동이 성경을 친숙하고 쉽게 배울 방법을 찾는다면, 기독 OTT 퐁당에서 ‘고고바이블송’을 활용해볼 수 있다.

기독 OTT ‘퐁당’에서 ‘고고바이블송’을 제작해 공개했다.

퐁당이 지원하는 ‘고고바이블송’은 천지창조, 노아의 방주, 다윗과 골리앗 등 성경의 주요 사건을 노래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외우기 쉬운 가사로 구성됐다.

‘고고바이블송’ 음원은 이든레코즈가 제작했다. 노래뿐 아니라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애니메이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CGN 유튜브에서 맛보기 음원을 들을 수 있고, 퐁당에서 편별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고고바이블송을 제작한 CGN 양윤대 PD는 “‘고고바이블송’을 통해 미취학 아이들이 노래로 성경을 배우고, 조금 더 커서 한글에 익숙해지면 실제로 성경을 통독할 수 있는 ‘고고바이블’ 성경읽기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고고바이블’은 다국어 버전으로도 제작 중이다. 한국어 25편과 더불어 미국, 일본, 스페인,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중국 등의 언어로도 제작된다.

CGN의 6개 해외 지사의 유튜브 채널에도 올라갈 예정이다. 음원은 ‘천지창조’, ‘노아의 방주’, ‘홍해를 건너라’, ‘여리고성’, ‘다윗과 골리앗’, ‘용감한 다니엘’ 등 제목 순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