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e스포츠의 향연…인재들의 활약 돋보여”
상태바
“게임과 e스포츠의 향연…인재들의 활약 돋보여”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4.01.30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영상학부 재학생 ‘GEEKS 어워드’ 수상
GEEKS 2023 어워드’에서 ‘게임융합 e스포츠’ 부문 우수상을 받은 윤석민 학생(오른쪽)과 지도교수인 박은애 학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영상학부 게임그래픽디자인전공의 졸업 작품 중 여섯 작품이 지난 연말 개최된 ‘GEEKS 2023 어워드에 출품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선 게임 및 e스포츠 관련 18개 대학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심사위원들은 학생들의 현장 발표를 보며 평가에 신중을 기했다. 그 결과 백석예술대학교 게임그래픽디자인전공 2학년 윤석민 학생이 게임융합 e스포츠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지도교수인 박은애 학부장은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맺어 기쁘다수상자인 윤석민 학생을 비롯해 게임그래픽디자인 전공에 뛰어난 아트웍을 선보이는 우리 백석예술대 인재들의 졸업 후 행보가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GEEKS 2023’은 전국 대학의 게임·e스포츠전공 학생과 개발자, 스타트업 등이 각자 성과를 뽐내고 게임업계 연결고리를 이어가는 축제 한마당이다. 전국의 18개 대학 65개팀이 참여한 ‘GEEKS 어워드와 함께, 국내외 게임·e스포츠 산업 동향을 살피는 콘퍼런스, 데모데이, 정책포럼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