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안 예배 세우는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양성과정’ 열린다
상태바
학교 안 예배 세우는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양성과정’ 열린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4.01.0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23일 광주 성지교회에서 3기 진행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대표:최새롬 목사)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에 걸쳐 광주 성지교회(담임:이재환 목사)에서 ‘3기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양성과정’을 진행한다.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은 광주 광산교회와 선한이웃교회에서 학원복음화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이후 5곳의 초·중·고등학교에 기독교 동아리가 세워졌다. 이 열매들을 지켜본 광주·호남 지역 교회와 기독교사들의 요청으로 3기 사역자 양성과정을 진행하게 됐다.

이처럼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은 학교에 찾아가 기독교 동아리를 세우고 복음을 전하는 것처럼 사역자 양성과정 또한 지역교회와 기독교사들의 요청이 있을 경우 지역도시로 찾아가 진행하고 있다. 1기 안양, 2기 분당, 3기 광주 등 교회와 학교, 가정을 잇는 선교적 교회학교 생태계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최새롬 목사는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사역자 양성과정을 수료하고 접목한 교회들을 통해 지역 학교에 예배가 세워지고 있다”며 “교회학교가 다시 회복되고 부흥하고 있는 사례들을 계속 접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주 성지교회에서 진행되는 3기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양성과정은 학교에 관심 있는 목회자, 교회학교 교역자, 신학생, 청년, 교사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회비는 10만원이지만 결석하지 않고 모든 과정에 참여할 경우 환급된다. 참석 문의는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0507-1321-8319)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