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빙플러스, 온라인 서포터즈 ‘기빙트리’ 해단식
상태바
기빙플러스, 온라인 서포터즈 ‘기빙트리’ 해단식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2.20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해서 ‘환경보호’와 ‘나눔활동’ 적극 독려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대표이사:정형석) 온라인 서포터즈 기빙트리’ 3기가 약 9개월간의 활동을 마치고 해단식을 가졌다.

기빙트리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기빙플러스를 소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서포터즈 이름은 친환경 사회를 만드는 기빙플러스와 어울리는 나무라는 단어를 사용해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사회를 위해 기빙플러스를 돕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지난 15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해단식은 기빙플러스 관계자, 기빙트리 3기 등 20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활동보고, 우수 서포터즈 시상, 수료증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콘텐츠 기획력, 창의력, 성실성 및 참여도 등을 고려해 총 4명의 서포터즈가 우수 활동자로 선정됐다.

기빙트리 3기는 지난 4월 발족되어 친환경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친환경 캠페인, 착한 소비 등을 주제로 SNS를 통해 총 233개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며 기빙플러스 및 자원 선순환 활동 홍보에 앞장섰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김명주 학생은 기빙트리 3기 활동을 통해 기빙플러스가 지역사회에 전하는 나눔의 가치를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나눔과 친환경의 가치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알나눔재단 정형석 대표이사는 기빙플러스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에 참여해준 기빙트리 3기에 감사드린다기빙트리 서포터즈가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환경 보호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기부받은 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 이주여성 등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자립 지원을 위해 사용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