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통독 챌린지’로 2024년 갓(GOD)생 살자!”
상태바
“CGN 통독 챌린지’로 2024년 갓(GOD)생 살자!”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12.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퐁당, 2024년 새해 ‘공동체 성경읽기’ 성경통독 콘텐츠

12월 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신청 접수
삽화와 오디오 음성으로 말씀 쉽게 이해

새해를 말씀으로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CGN이 성경 통독 ‘갓GOD생 챌린지’를 준비했다.

챌린지는 CGN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나 어린이 공동체성경읽기 <고고 바이블>로 통독을 진행하며 1개월, 6개월, 1년 중 기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말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삽화와 생생한 음성이 더해진 CGN 성경읽기 콘텐츠와 함께 2024년을 말씀으로 시작할 수 있다.

먼저 ‘아이와 함께하는 매일 성경 통독’은 1개월간 진행되며, 부모나 교사 등 어른이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챌린지다. 내년 1월 초엔 어린이 공동체성경읽기 콘텐츠 <고고 바이블>의 영어 버전이 출시돼, 참가 어린이는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말씀으로도 통독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용 통독 달력과 인증 도장, 어른용 통독판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한 달간 통독을 완주하는 어린이 모두에게 <고고 바이블> 키링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어른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분철된 성경 세트를 선물한다.

‘24주 성경 통독 챌린지’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신청자들과 함께 성경을 통독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다. 매주 한 번, 개인이 정한 통독 콘텐츠로 성경을 읽은 뒤 시청 인증샷과 나누고 싶은 말씀 구절을 네이버 밴드에 올리면 된다. 24주간 총 24번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365 성경 통독 챌린지’는 ‘퐁당’ 앱에서 통독을 진행하고 ‘퐁당’ 내 클래스로 인증하면 된다. [클래스] 페이지에서 콘텐츠 진도율을 캡처해 ‘퐁당’ 카카오톡 채널로 전송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CGN과 함께하는 ‘갓GOD생 챌린지’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며, 신청은 12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CGN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CGN 웹사이트(www.cgntv.net)나 ‘퐁당’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3215-33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