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 여성 가장 등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 돕는다
상태바
한부모 여성 가장 등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 돕는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2.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대책, 여성 가장의 자립 지원하는 ‘원더마켓’ 진행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유원식)은 최근 홍보대사들과 함께 여성 가장의 자립 지원을 위한 ‘2023 원더마켓을 진행했다.

원더마켓은 사회적·경제적 자립을 준비하는 한부모 여성 가장을 응원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독려하고자 기아대책 홍보대사와 셀럽 및 기업들의 자발적 참여로 열린 플리마켓이다.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은 기아대책의 행복한나눔에 기부돼 한부모 여성 가장을 포함한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 지원에 사용된다.

지난 8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센터스퀘어 라라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배우 김혜은, 아나운서 이선영,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 기아대책의 홍보대사들이 참여했다. 아울러 배우 김영선, 소프라노 임선혜 등 각 분야 정상의 셀럽들도 애장품을 기부하며 미혼모 자립 지원에 적극 나섰다.

이번 마켓에서는 다양한 물품 판매와 함께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기아대책 셀럽들이 개인 기증한 상품과 기업 협찬 물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으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소통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됐다.

이 밖에도 홍보대사와 셀럽들의 스튜디오 사진을 관람할 수 있는 사진전을 개최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은 해를 거듭하며 한부모 여성 가장을 위한 대표적인 행사로 성장하고 있는 원더마켓을 통해 많은 분들이 소외된 모든 이웃들을 돌아보고 놀라운 희망을 전하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GS리테일을 비롯해 스킨앤플러스, 더라퓨즈, 클라세 캐시미어, 김창숙 부띠크, 온팔로우, 엘인터내셔널, 커버걸, 아이소이, 캄프 등 다수의 기업들이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며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