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국 떠나 사역하는 선교사님들 감사합니다”
상태바
“고국 떠나 사역하는 선교사님들 감사합니다”
  • 이인창
  • 승인 2023.12.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노회 중부시찰, 지난달 27~30일 일본 여행
충남노회 중부시찰 32명 목회자와 사모들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선교여행을 다녀왔다.
충남노회 중부시찰 32명 목회자와 사모들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선교여행을 다녀왔다.

충남노회 중부시찰(시찰장:온재천 목사)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오사카, 고베, 교토 등 일본 현지를 순례하는 선교 여행을 다녀왔다. 

32명의 목회자와 사모들은 30일에 총회 파송 선교사들을 만나 교제하고, 오사카 희망교회(권오석 선교사)에서 예배도 함께 드렸다. 

예배는 시찰장 온재천 목사가 인도하고 주영광교회 정수희 목사가 대표기도, 신광교회 이두영 원로목사가 ‘우리도 해봅시다’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하며 일천 번제의 능력을 선포했다. 

제2 부총회장 이승수 목사는 “선교지에 한 번 찾아와 위로해주는 것이 큰 격려가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시찰 목사님들과 함께 선교사님들을 찾아뵙게 됐다”고 인사했다. 중부시찰은 소속 교회들이 정성껏 모은 선교비를 총회 소속 오사카희망교회 권오석 선교사와 오사카사랑교회 김택수 선교사, OWC 예배학교 김영환 선교사, 오사카 성광교회 최병구 선교사 등 4명에게 전달했다. 

권오석 선교사는 “바쁘신 중에도 선교지를 방문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고국을 떠나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들에게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감사인사를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