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김과 나눔의 방송 기치로 세계선교의 도구로”
상태바
“섬김과 나눔의 방송 기치로 세계선교의 도구로”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12.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기독교TV, ‘창사 28주년 기념 감사예배’ 개최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 이하 CTS)가 지난 1일 CTS아트홀에서 창사 28주년 감사예배를 갖고 섬김과 나눔의 방송을 기치로 세계선교를 위한 도구가 될 것을 다짐했다.

CTS기독교TV가 지난 1일 CTS아트홀에서 창사 28주년 감사예배를 열었다.

CTS 법인이사 윤영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는 CTS 법인이사 조강신 목사의 기도와 CTS 20~23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한 전명구 감독의 설교가 있었다.

전명구 감독은 설교에서 “순수복음방송 CTS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전도자의 사명으로 아름다운 방송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한다”면서 “목숨보다 귀한 사명인 복음 전파를 위해 기도로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한 이성희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CTS가 가진 착한 방송의 정체성을 굳건히 지켜 가길 바라며, 혼란한 시대 선한 영향력을 지속하는 CTS가 되길 기도한다”고 권면했다.

CTS 감경철 회장은 창사 28주년까지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고백했다. 감 회장은 “광야를 지나온 것 같은 CTS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오직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한다”며 “‘순수복음방송, 섬김과 나눔의 방송, 세계를 교구로 하는 방송’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힘써주신 동역자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30주년을 앞두고 CTS는 저출생 극복 국민운동과 세계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감사예배에는 K-가스펠 시즌2 최종 우승자인 송주섭 찬양사역자의 특별찬양과 장기 근속직원 표창 등이 이어졌다.

지난 1995년 개국한 CTS기독교TV는 2년 연속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점유율 기독교 1위를 차지하며 복음 전파는 물론 ‘대한민국성탄축제’와 ‘부활절 퍼레이드’ 등 기독교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또 ‘저출생대책국민운동본부’출범 등 국가 위기인 인구문제 극복을 위한 대국민운동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