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돌파’하는 월드미션연합캠프, 1월 25~27일 열린다
상태바
믿음으로 ‘돌파’하는 월드미션연합캠프, 1월 25~27일 열린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3.12.0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홍민기·임우현·이임엘 목사 등 강사로

다음세대를 영성으로 깨우는 월드미션연합캠프가 겨울 방학을 맞아 내년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에 걸쳐 나사렛대학교에서 개최된다.

‘돌파’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이선 목사(월드미션협의회 이사장), 홍민기 목사(라이트하우스무브먼트), 임우현 목사(번개탄TV), 이정현 목사(청암교회), 손경민 목사(CCM 가수), 김희성 목사(아우라커뮤니티), 이임엘 목사(하기오스선교회)가 강사로 나선다. CCM 그룹 라스트도 함께해 풍성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교회 청년들이 잠깐 봉사자로 참여하는 대부분의 청소년 캠프와는 달리 월드미션캠프는 하기오스 선교회에서 훈련된 사역자들이 헌신적으로 청소년들을 섬긴다. 전문성을 갖춘 사역자들이 진성성있게 아이들을 섬긴다는 점이 월드미션캠프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로 꼽힌다.

후속 프로그램도 알차다. 월드미션캠프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이임엘 목사는 “월드미션캠프에서는 교사와 아이들이 모든 일정을 함께 한다. 그리고 캠프가 끝난 후 교사들을 위한 세미나를 따로 연다. 교사들이 다시금 교육을 받고 아이들에게 일상 속 영성을 지키며 살아갈 수 잇도록 돕기 위해서다. 캠프에 참석했던 교회들을 돌며 후속집회도 열고 유튜브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캠프 접수는 월드미션연합캠프 홈페이지(wmcamp.net)에서 할 수 있으며 회비는 오는 18일까지 접수를 마치면 8만5천원, 당일까지 가능한 3차 접수의 경우 8만7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