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올바른 보훈의식 함양에 앞장”
상태바
“청년들의 올바른 보훈의식 함양에 앞장”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1.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학교-서울남부보훈지청 MOU
지난 24일,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도
백석예술대는 지난 21일 서울남부보훈지청과 보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는 지난 21일 서울남부보훈지청(지청장:김진이)과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보훈문화 확산과 국가유공자 등에 대한 존경 및 예우풍토 조성 국가유공자 등을 위한 학생의 재능기부 활동 및 봉사활동 지원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에 따라 백석예술대와 서울남부보훈지청은 보훈의식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학생들이 다양한 보훈관련 활동에 참여하도록 협력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양 기관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지난 24일 백석예술대 교육동 구내식당에서 ‘2023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백석예술대 윤미란 총장을 비롯해 교수진 및 백석사회봉사단 학생들, 그리고 서울남부보훈지청장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200포기의 김치를 직점 담가 48개의 스티로폼 박스로 직접 포장한 뒤, 서울남부보훈지청 산하에 소속된 지역 독거어르신과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했다.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청년들의 보훈의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을 앞으로 활발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양 기관은 지난 24일 백석예술대 교육동 구내식당에서 ‘2023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