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비결부터 유익한 생활법률까지 풍성한 강의
상태바
성공 비결부터 유익한 생활법률까지 풍성한 강의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1.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진행
SBS 심성민 PD, 박지훈 변호사 초청
SBS 심성민 PD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강단에 올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는 지난 15일 백석홀 소강당에서 SBS 심성민 PD와 박지훈 변호사를 초청해 두 차례에 걸친 백석다빈치아카데미 인문학 강연을 개최했다.

이날 오전 먼저 무대에 오른 심성민 PD성공한 스타들은 무엇이 달랐나?’를 주제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인기 스타들의 성공 비결은 우월한 외모와 특별한 재능뿐만이 아니라고 운을 뗀 그는 코미디언이자 MC로 활동하고 있는 김모 씨는 엄청난 집중력을 갖고 있고, 독보적인 여성 솔로가수 이모 씨는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소유했다. , 국민MC 유모 씨는 성실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알려져 있다이러한 성공 요인은 비단 연예계뿐만 아니라 사회 여러 분야에서 저명한 이들에게도 상통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강연을 들은 토탈뷰티학과 1학년 이민서 씨(20·)평소 좋아하던 연예인들의 성공 요인들을 들으니 더욱 관심이 생겼다이를 교훈 삼아서 나 또한 성공한 사라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훌륭한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후에는 박지훈 변호사가 청년들이 알아두면 유익한 생활법률을 주제로 강단에 올랐다. 그는 이 자리에서 교통사고 성범죄 녹음 관련 범죄 등 청년들이 접하는 다양한 상황과 관련된 법률들을 흥미로운 사례와 퀴즈로 알기 쉽게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2023학년도 2학기 백석다빈치아카데미는 1122일 카카오브레인 안광섭 PM과 조서환마케팅그룹 조서환 회장의 특강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