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야씩스티원, [THE GOSPEL 2; Hymn] 찬송가앨범 발매
상태바
아이자야씩스티원, [THE GOSPEL 2; Hymn] 찬송가앨범 발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11.0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세대와 청년들이 함께 부를 수 있는 ‘찬송가’ 앨범

아이자야씩스티원이 찬송가 앨범 [THE GOSPEL 2; Hymn]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1년 12월 발매됐던 [THE GOSPEL; Hymn]에 이은 두 번째 찬송가 정규앨범이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이 찬송가 앨범 [THE GOSPEL 2; Hymn]을 발매했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이 찬송가 앨범 [THE GOSPEL 2; Hymn]을 발매했다.

앨범의 타이틀곡 ‘시온의 영광이’을 비롯해 ‘성도여 다함께’,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내 영혼이 은총 입어’, ‘거룩 거룩 거룩’ 등 10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복음의 선포를 담은 찬송가들을 재편곡한 곡으로 구성됐다. 찬송가를 통한 찬양의 고백을 통해 이 시대와 모든 세대, 열방 가운데 복음이 선포되기를 기대하며 발매됐다. 이전 세대부터 자주 불려온 찬송가를 세련된 리듬과 음악성을 가진 곡으로 재편곡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다음세대와 청년들이 찬송가에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끈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은 다음세대의 회복과 캠퍼스 부흥의 회복을 위하여 여러 컨퍼런스와 오픈 워십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모든 세대가 함께 공동체로 말씀을 선포하고, 말씀을 통한 회복이 일어나기를 꿈꾸며 ‘SOLA SCRIPTURA’라는 주제로 국내에서는 서울 총신대학교, 대전 배재대학교, 전주 전주비전대학에서, 해외에서는 미국 뉴저지, 필라델피아, 워싱턴 D.C에서 여섯 차례 원데이 컨퍼런스를 각각 진행했다.

또 각 지역 교회를 섬기는 예배자들과 워십리더들의 회복과 진정한 예배자로 세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워십리더커뮤니티(워.리.커), I.S.O.W(Isaiah6tyOne School of Worship) 등의 사역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의 두 번째 찬송가 정규앨범 [THE GOSPEL 2; Hymn]은 멜론,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Spotify), 애플뮤직 등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의 악보는 아이자야씩스티원 블로그(https://blog.naver.com/i6tyoneblog)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