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주일학교 위해 ‘대림절 예배 콘텐츠’ 무료 제공
상태바
풍성한 주일학교 위해 ‘대림절 예배 콘텐츠’ 무료 제공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11.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즈쇼주일학교 10주년 맞아 ‘1120 감사제’ 진행

히즈쇼(His Show)가 12월 대림절을 맞아 ‘1120 감사제’를 진행한다. 특별히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히즈쇼주일학교>가 지난 10년간 인도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한국교회 현장에서 수고하고 있는 모든 주일학교에 감사의 선물을 나눈다는 계획이다.

<히즈쇼주일학교> 자료는 유아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중고등부 총 4개 부서용으로 나누어져 있다. 예배 자료는 PPT, 설교, 설교 전 애니이와 함께 메이션, 찬양 챈트 등 대림절 예배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성탄절 발표회 때 사용할 수 있는 자료도 함께 제공한다. 총 6만원 상당의 대림절 관련 콘텐츠를 모든 교회에 무료로 제공하는 것.

또 주일학교 예배자료를 신청한 교회 중 112개 교회를 선정해 ‘대림절 플레이북’을 나눌 예정이다. 플레이북은 △스티커 붙이기 △미로 찾기 △따라쓰기 등 6가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수님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풍성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활동책이다. 히즈쇼는 선정된 각 교회당 ‘대림절 플레이북’을 10권씩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저녁 9시 ‘히즈쇼나이트라이브(HNL)’ 유튜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학생을 대상으로 ‘커피나눔’도 벌인다. 히즈쇼는 감리교신학대학교와 장로회신학대학교(광나루), 총신대학교(양지) 캠퍼스를 돌며, 신학교 카페 커피 112잔을 무료로 나눈다고 밝혔다. “히즈쇼 1120 감사제 커피 주세요!”라고 말하면, 무료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카페에 비치된 <히즈쇼주일학교> 공과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한편 히즈쇼는 2014년 11월 20일에 ‘히즈쇼주일학교’를 첫 공개했다. 히즈쇼는 3D 성경 애니메이션을 기본으로, 8개의 커리큘럼, 14년치의 주일학교 프로그램을 개발해왔다.

올해에도 예수님의 삶과 사역을 조명하는 ‘예수님과 나’ 커리큘럼이 나올 예정이다. 이밖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찬양과 율동, 말씀을 쉽고 재밌게 외울 수 있는 챈트와 말씀송, 주일학교 공과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공과 자료를 통해 한국교회 주일학교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왔다.

히즈쇼 관계자는 “<히즈쇼주일학교>는 교역자들과 교사들이 더 쉽고 효과적으로 주일학교를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일학교 콘텐츠를 공급해왔다. 이번 ‘히즈쇼 10주년 1120 감사제’를 통해 더 풍성한 연말 주일학교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히즈쇼 주일학교 10주년 1120 감사제는 히즈쇼 홈페이지(https://naver.me/5yBWcZOb)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히즈쇼 전화(1644-4129)를 통해 자세해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