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문가들이 전하는 풍성한 지혜”
상태바
“최고의 전문가들이 전하는 풍성한 지혜”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1.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10주년
명사들의 특강과 공연으로 빛난 기념식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2014년 시작한 인문학특강 백석다빈치아카데미10년을 맞았다. 백석문화대는 8일 오전 10시 백석홀 소강당에서 10주년 기념식을 열고 그간의 일정을 회상했다.

이날 행사는 공연과 특강으로 꾸려졌다. 반월오페라단이 공연을 선보였고, 11시에는 카카오브레인 안광섭 PM(Project Manager)요즘 인공지능 트랜드: 무엇이 변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오후 1시에는 이기연 음악감독이 모차르트! 희망을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이어갔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10주년을 맞은 백석다빈치아카데미는 그간 6개 분야 117회의 강연을 진행했고, 재학생은 물론 지역사회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다인공지능, 빅블러 현상 등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우리나라의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듣는 이들이 다양한 부분을 간접 경험하게 하는 것이 특강의 목표다. 창의융합역량을 쌓아 세상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번째 생일을 맞은 백석다빈치아카데미에는 그간 한비야 여행가 김창옥 강사 김홍신 작가 김훈 작가 이봉주 마라토너 박애리 국악인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회장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이 방문해 특강을 펼쳐왔다.

이날 기념식에도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회장, 배우 신성우, 국악인 박애리 씨가 영상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해왔다.

한편, 2023학년도 2학기 백석다빈치아카데미는 1115() 오전 1030, SBS 심성민 PD성공한 스타들은 무엇이 달랐나?’, 오후 1, 법무법인 여기 박지훈 변호사의 청년들이 알아두면 유익한 생활법률’, 1122() 오전 1030, 카카오브레인 안광섭 PM인공지능 도구로 더 빠르게 도전하기오후 1시 조서환마케팅그룹 조서환 회장의 근성있는 모티베이터가 되라강연이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