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교도관 배출돼 재소자들의 사회 복귀에 기여하길”
상태바
“훌륭한 교도관 배출돼 재소자들의 사회 복귀에 기여하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1.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7년간 3,900만원 기탁한 (주)대우소피안 제희원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대외협력처 대학발전기금팀 지난달 30일 경기 화성시 반송동 일원에서 경찰학부 범죄교정학전공의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온 대우소피안 제희원 대표를 만나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우소피안 제희원 대표는 2017년 백석대학교 경찰학부에 범죄교정학전공이 신설된 이후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 그간 총 3,9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범죄교정학 관련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백석대 이재준 대외협력본부장, 김안식 범죄교정학전공 주임교수, 대우소피안 제희원 대표 등이 참석했다.

백석대 이재준 대외협력본부장은 범죄교정학전공 신설과 함께 기부를 시작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없이 베풀어주신 마음에 감사드린다덕분에 2022년부터 약 11명의 졸업생들이 전국의 교도소 및 구치소에서 교도관으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우소피안 제희원 대표는 “2017년 백석대학교에 범죄교정을 위한 전공이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장학 후원을 시작했다평소 범죄자 교화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이를 계기로 훌륭한 교도관들이 배출돼 성공적인 사회 복귀를 돕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소피안은 전체 가발, 부분 가발, 헤어 케어 제품 등을 개발해 미국 일본 등에 수출하는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