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한 따뜻한 위로”
상태바
“외롭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한 따뜻한 위로”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0.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주법인 아가페선교협의회 ‘제3차 서울역 광야교회 위로예배’

미주법인 아가페선교협의회(총재:유중현 목사)는 지난 12일 서울역 앞 광장에서 3차 서울역 광야교회 위로예배를 드렸다.

십자가선교회가 함께 주최한 이번 예배는 지역 내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할 목적으로 진행됐다.

아가페선교협의회 사무총장 노홍균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는 운영회장 박종선 목사의 기도 후 대표회장 강규석 목사가 이만한 믿음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후 부회계손정수 목사의 봉헌기도로 마무리됐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강규석 목사가 십자가선교회 이재민 목사에게 선교비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 황에스더 목사의 찬양과 주님제일교회 루디아워십팀의 몸찬양 등이 마련돼 고령의 어르신들을 비롯한 모든 참석자들은 큰 기쁨과 은혜를 누렸다.

한편, 아가페선교협의회는 지난 710~12일 행담도 은총수영관에서 제5차 전체회원 워크숍을 갖고 목회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이 자리에서는 목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세미나가 개최됐다. 강좌 목사와 헌법은 박웅대 목사가 목회자와 교회성장은 김정욱 목사가 목회성공의 비결은 배요한 목사가 선교회 취지 및 목적은 유중현 목사가 목회자의 인성에 대해서는 배봉섭 목사가 목사와 예배에 관하여는 강규석 목사가 섬겼다.

한편, 아가페선교협의회는 오는 116~8일 강원도 속초에서 모든 것을 품위 있게 하고 질서 있게 하라(고전14:40)’를 슬로건으로 올해 마지막 사업인 6차 전체회원 연합 워크숍을 갖고 친교의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아가페선교협의회는 모든 회원들이 자질을 배양함으로서 사역에 큰 동력을 얻고, 목회와 선교 사역에 더욱 충성할 수 있는 동력을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앞으로도 섬김과 헌신에 솔선수범해 백석총회의 위상을 높이는데도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