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으로, 퐁당!’…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배워요
상태바
‘우리 몸으로, 퐁당!’…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배워요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10.1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 OTT퐁당, 새로운 에피소드 10월 20일 오픈

어린이를 위한 인체 탐험 애니메이션 <우리 몸으로, 퐁당!>이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CGNTV이 제작한 기독 OTT ‘퐁당’은 지난 6월 ‘소화기관 어드벤처’ 편에 이어 오는 10월 20일 ‘하나님은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어요!’ 편을 선보인다.

<우리 몸으로, 퐁당!>은 척척박사님과 쌍둥이 남매 찬이, 송이의 인체 탐험을 통해 과학지식은 물론 하나님의 창조 섭리와 올바른 성경적 세계관을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된 ‘퐁당’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하나님이 가르쳐주신 남자와 여자의 창조질서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구성했으며,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전문가의 감수를 받아 제작했다.

이번 편에서는 쌍둥이 남매 ‘찬이’와 ‘송이’가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던 순간으로 여행을 떠나 사람의 탄생과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알아간다. 이를 통해 생명의 성별을 결정하는 성염색체는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것이며, 바꿀 수 없는 창조 질서임을 배운다.

‘찬이’와 ‘송이’는 부모님의 결혼식과 쌍둥이 남매가 엄마의 배 속에 있던 때를 여행하며 남자와 여자가 서로 사랑하여 가정을 이루고 자녀를 낳는 과정을 배운다. 남성과 여성의 신체적 차이에 대해 성경적 관점에서 배우고, 올바른 결혼의 의미를 정립한다.

한편 <우리 몸으로, 퐁당!> 2편은 오는 10월 20일 기독 OTT 플랫폼 ‘퐁당’에 업로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