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위해 할로윈이 아니라 ‘홀리윈’ 축제를!”
상태바
“아이들 위해 할로윈이 아니라 ‘홀리윈’ 축제를!”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10.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즈쇼‧OMC, 어린이 행사 ‘홀리윈’ 개최

다양한 기독교 콘텐츠로 복음을 전하는 히즈쇼(His Show)가 LA에서 동양선교교회(OMC)와 함께 ‘홀리윈 축제’를 연다. 히즈쇼는 미국 LA지역 한인교회의 다음세대 아이들을 위해 할로윈이 아닌 ‘홀리윈’(Holywin) 축제를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열어 2주간의 특별한 기독교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홀리윈에 히즈쇼 초청뮤지컬과 ‘살아나는 성경박물관, 히즈쇼 캐릭터 에어바운스까지 동원해 다이내믹한 행사를 기획했다. 기독교 어린이 콘텐츠로 복음을 전하는 ‘히즈쇼’는 국내 최대 기독교 가족 뮤지컬로 300회 이상 공연을 진행해 30만 여명 어린이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교회 초청 공연으로도 매년 400회 이상의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에는 ‘히즈쇼 어린이 페스티벌’에서 세계 최초 성경 메타버스 VR AR 전시회인 ‘살아나는 성경박물관’과 ‘히즈쇼 가족 뮤지컬’를 선보이면서 국내 최대 기독교 어린이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국 LA 동양선교교회는 “홀리윈 신청이 오픈되자마자 1000명이 신청했으며 이번 히즈쇼와 함께 진행하는 동양선교교회 ‘홀리윈’ 행사를 통해 미국 LA 한인 교회 사회에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