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섬김 실천하는 항공 인재들로 거듭나길”
상태바
“사랑과 섬김 실천하는 항공 인재들로 거듭나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10.1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항공서비스전공, ‘2023년 자원봉사 홍보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재학생으로 구성된 푸른 동행단은 지난 7일 충남내포혁신플랫폼에서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2023년 자원봉사 홍보 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푸른 동행단은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행복여행(떠나요! 가상 모의비행 여정)’이라는 주제로 봉사를 진행해 영상을 제작했다.

건강상의 이유로 여행을 가지 못하는 어르신들에게 승무원 유니폼을 입은 학생들이 기내방송 스트레칭 건강식을 담은 기내식 제공 생신축하 여행산책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항공기를 타고 여행을 하는 콘셉트의 봉사다.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이향정 주임교수는 앞으로도 매달 학생들과 사랑을 나누는 헌신적인 봉사로 학생들의 감성지수를 높이고 섬김의 자세를 배우는 살아있는 교육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봉사에 참여한 항공서비스전공 4학년 이수민 씨(23·)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물하고자 시작한 봉사인데, 저희가 더욱 큰 선물을 받게 됐다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자원봉사를 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전공은 2024학년도 수시모집에서 18.5:1로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