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교류로 훌륭한 ‘예술 콘텐츠’ 협력 확대”
상태바
“활발한 교류로 훌륭한 ‘예술 콘텐츠’ 협력 확대”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8.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서울경제TV·㈜서울커뮤니케이션스 MOU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는 지난 27일 백석비전센터에서 서울경제TV, 서울커뮤니케이션스와 산학협력협정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대 이재천 대학원부총장, 박은경 문화예술대학원장, 이경재 대학원 교학처장, 허윤원 문화예술대학원 겸임교수, 서울경제TV 남택수 제작본부장, 서울커뮤니케이션스 박인한 부사장, 한상희 콘텐츠기획팀 차장, 황미선 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들은 K-POP, CCM, 찬송가 등 여러 장르의 음악 매쉬업 콘텐츠 제작 백석인이 부르는 찬송가와 CCM 콘텐츠 제작 백석 페스티벌 개최 등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백석대 박은경 문화예술대학원장은 서울커뮤니케이션스의 미디어 네트워크과 백석대학교의 인성, 영성, 감성, 지성을 겸비한 예술가들의 협업은 급변하는 첨단 산업시대에 요구되는 예술 콘텐츠 제작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서울커뮤니케이션스 박인한 부사장은 백석대학교의 우수한 인적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가 서울커뮤니케이션스를 통해 미주한국일보, 서울경제신문, 서울경제TV로 송출돼 각 기관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경제TV1960년 창간된 서울경제신문이 2008년 개국한 경제뉴스채널로 경제, 산업, 부동산 등의 정보를 다루고 있다. 서울커뮤니케이션스는 한국일보, 서울경제신문, 서울경제TV의 콘텐츠인 서울포럼과 송년음악회, 미스퀸코리아, 제주포럼 등을 제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