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에게도 선교의 기회를 ‘The Sent 2023’
상태바
청소년에게도 선교의 기회를 ‘The Sent 2023’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3.07.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22일 청소년 선교 컨퍼런스 개최된다

 

청소년들에게 선교를 경험하게 하고 도전하는 선교 컨퍼런스 ‘The Sent 2023’이 오는 21~22일 서울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개최된다.

선교 단체 인투미션과 기독교 행사 단체 마이티블레싱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원로), 조정민 목사(베이직교회)가 주 강사로 나서 청소년들이 선교의 본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말씀을 전하고 위러브크리에이티브팀과 브릭워십이 은혜로운 찬양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선교에 대한 이해 강화를 위한 이다솔 선교사, 박은총 대표, 이성형 목사의 특강과 함께 실제 현장에서 활약하는 선교사들에게 선교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컨퍼런스는 유기성 목사가 메시지를 전하는 1일차 저녁집회로 시작해 조정민 목사가 강사로 나서는 2일차 오전집회, 이다솔 선교사의 특강과 질의 응답이 진행되고 저녁집회로 방점을 찍게 된다.

컨퍼런스 이후에는 단기 선교의 기회와 선교 훈련 프로그램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해 지속적으로 선교에 관심을 이어가고 실제 선교 실천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컨퍼런스에서는 선교지 문화 경험 프로그램과 선교지 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