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주관 대한노회 설립 감사예배
상태바
총회 주관 대한노회 설립 감사예배
  • 운영자
  • 승인 2023.06.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0일 행복으로가는교회에서
대한노회가 지난 4월 20일 행복으로가는교회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한노회가 지난 4월 20일 행복으로가는교회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예장 백석총회 소속 대한노회가 지난 420일 행복으로가는교회(최귀석 목사)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리고 초대 노회장에 설립준비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던 배대동 목사(성은교회)를 추대했다.

노회장 배대동 목사는 대한노회가 설립될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 그리고 수고해 주신 김진범 부총회장님과 임원 목사님들, 그리고 준비위원회 목사님들과 노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어려움 탄생한 노회로서 더욱 화합하고 모범되는 노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총회 서기 김동기 목사의 사회로 부서기 김응렬 목사의 기도와 부회의록서기 김상은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부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성령이 역사하는 교회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총회 사무총장 김종명 목사의 설립경과보고와 총회 정치국장 김양신 목사의 설립심의보고, 김진범 부총회장의 설립선포와 노회설립축하패 증정이 있었다.

노회 설립을 축하하며 총회 기획실장 이승수 목사의 권면과 총회 재정국장 김강수 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제2부총회장 이규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대한노회는 이어 오후에는 정기노회를 갖고 임원을 구성했으며, 7명의 강도사 인허와 8명의 목사임직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