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뛰어 넘어 ‘차세대’ 육성에 주력”
상태바
“국경 뛰어 넘어 ‘차세대’ 육성에 주력”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6.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백석문화대-일본 니혼케이자대학 학술교류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는 지난 2일 교내 본부동에서 일본 니혼케이자이대학과 학술교류 협정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니혼케이자이대학 마츠모토 이치로 부총장과 이쿠토 코가 도쿄캠퍼스 행정 책임처장, 유조 타시로 국제처장, 아시마츠 히로카즈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코스 주임교수, 장혜미 경제학부 교수,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 이계영 대외협력부총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등이 참석했다.

양 대학은 이날 협약으로 재학생과 교직원의 상호 교류 학술자료 및 교재 등의 교류 공동연구 등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과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니혼케이자이대학과의 교류 활성화로 서로 상생하는 교육 모델을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니혼케이자이대학 마츠모토 이치로 부총장은 우리 학교는 현재 2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다양한 유학생을 받아들임으로써 학생들이 재학 중에 글로벌리더의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성하고 있다국경을 뛰어 넘어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는데 같이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한편, 니혼케이자이대학은 후쿠오카 캠퍼스, 고베 산노미야 캠퍼스, 도쿄 시부야 캠퍼스까지 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경제학부, 경영학부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